반응형 예방접종1 9월 독감 예방접종, 왜 지금일까요? 직장에서 민폐되지 않는 방법 2026년 새해가 시작되고 한 달 뒤에 감기가 걸렸어요.저는 감기가 걸리게 되면 병원에서 주사 한방 맞고, 3일 치 약을 먹으면 괜찮아졌는데요.올해 걸린 감기는 말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독감이였더라구요.제가 걸린 독감의 증상은 처음에는 목감기처럼 목이 아프기 시작했고, 다음으로는 코가 막히고 마지막엔 오한과 두통이 심해서 잠을 잘 수 없는 상태가 되었어요. 목감기와 코감기가 왔을 때는 병원을 가지 않고, 약국에서 구입한 감기약으로 병마와 싸웠어요. 그런데, 제 경험상 전혀 효과가 없더라고요. 그래서, 병원을 갔어요. 의사 선생님께서 요즘 독감은 코로나19와 증상이 비슷하거나, 더 심하다고 하시며 1주~2주 정도는 약 먹고 푹 쉬어야 한다고 하셨어요. 그리고, 독감 예방주사를 맞으라고 이야기하셨죠. 그런데,.. 2026. 5. 14. 이전 1 다음 반응형